ÇÁ·¹µ¥¸¯ ÇÁ¶û¼Ò¿Í ¼îÆØ/¹ß¶óµå No.1.2.3.4.
Frdric Franois Chopin (1810-1849)/Ballade No.1.2.3.4.
Jan Van Eyck(1395-1441)
Portrait of Giovanni Arnolfini and his Wife1434
Oil on oak, 82 x 60 cm
National Gallery, London
ChopinÀº Æú¶õµå ¹Î¼Ó À½¾Ç(ÚÅáÔëåäÅ)ÀÇ µ¶Æ¯(Ô¼÷å)ÇÑ À½Á¶¿Í
È·Á(ü¤Õò)ÇÑ ¸®µë, È°±âÂù ÃãÀÇ Çü½Ä(úþãÒ) µîÀ»
Á¤¸®(ïÚ×â)ÇÏ¿© ÀÍÇû°í, 1825³â ¸¶ÁÖ¸£Ä«¸¦ óÀ½ ÀÛ°îÇßÀ» ¶§ºÎÅÍ
¸¶Áö¸· ÀÛÇ°À» ÀÛ°îÇÒ ¶§±îÁö ±×´Â ÀÌ·¯ÇÑ ¿µ°¨(çÏÊï)À» Áö´Ï°í ÀÖ¾ú´Ù.
*
ChopinÀº 1810³â ¹Ù¸£»þ¹Ù(Warsaw)
Á©¶óÁ¶¹Ù º¼¶ó(Zelazowa Wola) ¸¶À»¿¡¼ žÀ¸¸ç,
ChopinÀÇ À½¾ÇÀû Àç´ÉÀº MozartÀÇ ÃµÀçÀû(ô¸î¦îÜ)ÀÎ ¼ÒÁú°ú
ºñ±³µÉ Á¤µµ(ïïÓø)·Î ¾ÆÁÖ ¾î·ÈÀ» ¶§ºÎÅÍ ³ªÅ¸³µ´Ù.
¹Ù¸£»þ¹Ù ½Å¹®µéÀº 7¼¼¿¡ µÎ°îÀÇ Æú·Î³×Áî (Polonaise)¸¦ ÀÛ°îÇÑ
ChopinÀÇ ÃµÀçÀûÀÎ ¼ÒÁú(áÈòõ)À» ´ë¼Æ¯ÇÊ(ÓÞßö÷åù¶)Çß°í
¾î¸° ChopinÀ» »ì·Õ ¸ðÀÓ¿¡ ÃÊû(ôýôë)ÇÒ Á¤µµ·Î ¶Ù¾î³µ°í,
º¸ÀÌÄ¡¿¡Èå Áöºê´Ï(Wojciech Zywny)·ÎºÎÅÍ »ç»ç,
8¼¼ ¶§ ±â·Îº£Ã÷ ÇùÁÖ°î(úðñ´ÍØ)À»
¿¬ÁÖÇÒ Á¤µµ·Î ¶Ù¾î³ Àç´ÉÀ» º¸¿´´Ù.
12¼¼¿¡ ¹Ù¸£»þ¹Ù ´ëÇÐ(Warsaw University)ÀÇ ÇÐÀåÀÎ
¿äÁ¦ÇÁ ¿¤½º³Ê(Jozef Elsner, 1769³â ½Ç·¹½Ã¾Æ(Silesia)´Â
ChopinÀÇ Æ¯º°ÇÑ Àç´ÉÀ» ÀÎÁ¤(ìãïÒ)ÇÏ¿©
ÇÇ¾Æ³ë ¼ö¾÷¿¡ Âü¿©(óÑæ¨)¸¦ Çã¶ôÇÏ¿´°í
ȼº¹ý(ûúá¢Ûö)°ú ´ëÀ§¹ý(ÓßêÈÛö)À» °¡¸£ÃÆ´Ù.
¶ÇÇÑ ÀÚÀ¯·Î¿î ÁïÈï ¿¬ÁÖ(ñíýéæÑñ´)¿Í ¿Ïº®(èÇÛý)ÇÑ Çϸð´Ï¸¦ °øºÎÇϸç,
°î Çؼ®(ú°à°)ÀÇ ±âÃÊÁö½Ä(Ðñõ¨ò±ãÛ)°ú
À½ÀÇ ÀÇ¹Ì¿Í ³í¸®¼º(ÒÕ×âàõ)À» ¿¬±¸Çß´Ù.
ChopinÀº ¿©Çà Áß¿¡ Æú¶õµå¿¡¼ Çõ¸í(úÔÙ¤)ÀÌ ÀϾ°í
ÀÌ ¶§ À̸¦ ¼ÒÀç·Î <Çõ¸í>À» ÀÛ°îÇßÀ¸¸ç
¹Ù¸£»þ¹Ù¿¡¼ ÆÄ°¡´Ï´ÏÀÇ ¿¬ÁÖ¿¡ ±íÀº °¨¸í°ú Ãæ°ÝÀ» ¹Þ¾Æ
´õ¿í ÀÛ°î°ú ¿¬ÁÖ¿¡ È¥½Å(ûéãó)À» ´ÙÇÏ¿© Á¤Áø(ïñòä)ÇÒ ¼ö ÀÖ¾ú´Ù.
±×´Â Hummel °ú Czerny, Thalberg µîÀÇ À¯¸íÇÑ ÇǾƴϽºÆ®¿Í
¶ÇÇÑ Liszt, Mendelssohn, Ferdinand Hiller, Berlioz,
¾Æ¿ì±¸½ºÆ® ÇÁ¶û¼ò(Auguste Franchomme)°ú ±³·ù¸¦ °¡Á³°í,
¸¹Àº ¿¬ÁÖȸ(æÑñ´üå)¸¦ ÅëÇÏ¿© ´ë ¼º°øÀ» °ÅµÎ¾úÀ¸¸ç
20¼¼ ¶§ ÀÌ¹Ì ¹Ù¸£»þ¹Ù¿¡¼ °¡Àå »ç¶û¹Þ´Â ÇǾƴϽºÆ®°¡ µÇ¾î ÀÖ¾ú´Ù.
ChopinÀº 1831³âºÎÅÍ 1842³â(21¼¼-32¼¼)»çÀÌ
°¡Àå È·Á(ü¤Õò)ÇÑ ½Ã±â¿¡ Ballade 4°îÀ» ÀÛ°îÇß´Ù.
Ballade 4°îÀº ChopinÀÇ ÀÛÇ°¿¡ »ðÀÔ(ߺìý)µÇ´Â °îÀ¸·Î
½ºÄɸ£ÃÊ(scherzo) 4°î°ú °°ÀÌ
»õ·Î¿î Çü½Ä(úþãÒ)°ú ³»¿ëÀ¸·Î ÀÛ°îÇßÀ¸³ª
scherzo¿Í °°ÀÌ ÀüÅëÀû(îî÷ÖîÜ)ÀÎ °íÀü Çü½Ä¿¡
¾ô¸ÅÀÌÁö ¾Ê´Â ÀÚÀ¯·Î¿î Çü½ÄÀ¸·Î, Æú·Î³×ÀÌÁî(polonaise)ó·³
ÇâÅäÀû(úÁ÷ÏîÜ) ¿ä¼Ò¸¦ ±ÔÁ¤ÇÏ´Â À½¾ÇÇü½Ä(ëåäÅúþãÒ)ÀÌ ¾Æ´Ï´Ù.
±×·¯³ª 4°îÀÌ 3¹ÚÀÚ °èÅë(ͧ÷Ö)À» »ç¿ëÇÏ°í ÀÖ´Â Á¡Àº
°øÅëÀûÀ̸ç(Á¦1¹ø G´ÜÁ¶6/4¹ÚÀÚ, 3°îÀº 6/8¹ÚÀÚ)
ÀÌ¿ÜÀÇ Çü½Ä¿¡´Â ¼Ó¹Ú(áÖÚÚ)À» ¹ÞÁö ¾Ê°í ÀÖ´Ù.
3¹ÚÀÚ °èÅëÀ» »ç¿ëÇÑ °ÍÀº Ç¥ÇöÇÏ°íÀÚ ÇÏ´Â À̾߱⸦
¼¼ú(ßóâû)Çϱ⿡ ÀûÇÕ(îêùê)Çϱ⠶§¹®À̾ú´Ù.
ChopinÀÇ °íÇâÃâ½ÅÀÇ ãÌìÑ
¹ÌÃ÷Å°¿¡ºñÄ¡(Adam Mickiewics)¿¡ ÀÇÇÑ °ÍÀ̶ó ÇÏÁö¸¸
±×°¡ ÀÌ Ballade ¸¦ ÀÛ°îÇÒ ¶§
±×ÀÇ ½Ã¸¦ »ç½ÇÀûÀ¸·Î ¹¦»çÇÑ °Í¸¸ÀÌ ¾Æ´Ï´Ù.
ChopinÀÇ À½¾ÇÀº ±×·± °´°üÀû(ËÔκîÜ)ÀÎ ¹¦»ç¿Í´Â ±¸ºÐÀÌ µÇ¸ç
MickiewicsÀÇ Á¤½Å¼¼°è¿Í °øÅëµÈ ¹ÎÁ·ÁÖÀÇÀûÀÎ °¨Á¤À»
Ãß»óÀû(õÎßÚîÜ)À¸·Î ¹¦»çÇßÀ» °ÍÀ̶ó
ÃßÃø(õÏö´)ÇÏ´Â Á¤µµ·Î ÀÌ BalladeÀÇ ÷åó£ÀÌ¶ó º¼ ¼öÀÖ´Ù.
Chopin Ballade No.1 in G minor Op.23
ChopinÀÇ 20¼¼ ¶§ÀÇ ÀÛÇ°À¸·Î ÀÚÀ¯·Î¿î sonata Çü½ÄÀÇ º¯ÇüÀ̸ç
¾ç ¼ÕÀÌ À¯´ÏÁðÀ¸·Î ¿¬ÁÖÇÏ´Â recitative dzÀÇ
Àå¾ö(íöåñ)ÇÑ largo 4/4¹ÚÀÚ·Î 7¸¶µðÀÇ ¼ÁÖ(ßíñ´)·Î ½ÃÀ۵ȴÙ.
SchumannÀº ¡°ChopinÀÇ °¡Àå °ÅÄ¥°í °¡Àå Ô¼óÜàõÀÌ Ç³ºÎÇÑ ÀÛÇ°À̸ç
±×ÀÇ ô¸î¦àõÀÌ °¡Àå Àß ³ªÅ¸³ ÀÛÇ°ÀÌ´Ù.¡±¶ó°í øÄÇß´Ù.
ÀÌ °îÀº ½´ÅåÇÏ¿ìÁ¨(Stockhausen)³²ÀÛ¿¡°Ô ÇåÁ¤(úÌïÐ)µÇ¾ú°í
¿µÈ ÇǾƴϽºÆ®¿Í »þÀο¡¼ ost·Î »ç¿ë µÇ¾ú´Ù.
ÆóÇã(øÈúÇ) ¼Ó¿¡ ¿ï·Á ÆÛÁö´Â °¨µ¿Àû(ÊïÔÑîÜ)ÀÎ ÃÖÈÄÀÇ ¿¬ÁÖ.
Á×À½°ú ¸¶ÁÖÇÑ ÇÇ¾Æ³ë °Ç¹Ý À§ ChopinÀÇ À½¾Ç¼¼°è¿¡¼
¿µÈ¥(çÏûë)À» ¿òÁ÷ÀÌ´Â À§´ëÇÑ ¼±À²(àÁëÏ)¼Ó¿¡
ȯÈñÀÇ ´«¹°À» È긮¸ç, ½ºÇʸ¸(Szpilman)Àº °¨µ¿°ú ±×¸®¿òÀ¸·Î
ÀÚ½ÅÀÇ ¿¹¼ú È¥(çÝâú ûë)¿¡ ºüÁ®µç´Ù.
Chopin Ballade No.2 in F Major Op.38
Ballade Á¦ 2¹øÀº 1836³â¿¡ ÀÛ°îÇÏ¿©
1839³â ¸¶Á¶¸£Ä« ¼¶¿¡¼ ¿ä¾ç(èþå×)Çϸç
ÇÁ·¹½ºÅæ ÄÜ Çª¿ÀÄÚÀÇ ºÎºÐ°ú ÄÚ´ÙÀÇ ¾ÆÁöŸÅä ºÎºÐÀ» ÷°¡Çß´Ù.
·¯½Ã¾Æ Àü¼³ ¼ÓÀÇ ±ØÀû(мîÜ)ÀÎ À̾߱⠽÷ΠµÈ ÀÛÇ°ÀÌ ¼ÒÀç°¡ µÇ¾î
ÀÛ°îÇß°í 1839³â ¼öÁ¤À» °ÅÃÄ Schumann¿¡°Ô ÇåÁ¤µÇ¾ú´Ù.
°îÀÇ ±¸¼ºÀº AndantinoÀÇ °¡¿äÀûÀÎ ¸ñ°¡(ÙÌÊ°)dz
°£´ÜÇÑ À¸¶ä ¼±À²(àÁëÏ)·Î ½ÃÀÛµÇ¾î °©ÀÚ±â ÇÁ·¹½ºÅä ÄÜ Çª¿ÀÄÚÀÇ
Æødz(øìù¦)°ú °°Àº À½Çâ(ëåúÂ)À¸·Î µ¹º¯ÇÏ°í
´Ù½Ã ¿ì¿ïÇÑ ±âºÐ¿¡ Æødz¿ì¿Í °°Àº °îÀÌ Áö³ª
Æ®¸®¿À, ¾ÆÁöŸÅä¿Í ÄÚ´Ù·Î À̾îÁø´Ù.
theme°¡ ȸ»ó(üÞßÌ)µÇ¸ç ½½ÇÄÀÇ Á¤°æ(ï×ÌØ)ÀÌ ¹¦»çµÈ´Ù.
Chopin Ballade No.3 in Ab Major Op.47
Chopin Ballade No.4 in F minor Op.52
1842³â ¿©¸§¿¡ ÀÛ°îµÇ¾úÀ¸¸ç
·Ðµµ Çü½ÄÀÇ é©áȸ¦ Æ÷ÇÔÇÑ ÀÚÀ¯·Î¿î sonataÇü½ÄÀ¸·Î
±×ÀÇ µ¶Æ¯ÇÑ ±â¹ýÀ» ¹ßÀüºÎ¿¡¼ Àý¹¦(ï¾ÙØ)ÇÏ°Ô ±¸»çÇÑ´Ù.
ȯ»ó°îdzÀÇ ¾ÇÀýºÎÅÍ ÄÚ´Ù±îÁöÀÇ È¯»óÀû(ü³ßÌîÜ)ÀÎ
ÀÛ°î Å×Å©´ÐÀº ¾ÖÈ£°¡(äñû¿Ê«)µé¿¡°Ô ¸¹Àº ĪÂùÀ» ¹Þ°í ÀÖ°í
ChopinÀÇ ÀÛÇ° Áß¿¡¼µµ ±×ÀÇ ÃµºÎÀûÀÎ Àç´ÉÀÌ
À¯³È÷ Àß ¹ßÈÖ(Û¡ýÆ)µÈ ºÎºÐÀÌ´Ù.
ChopinÀÌ ÀÌ °îÀ» ÀÛ°îÇÑ 1842³âÀº
¹Ù¸£»þ¹Ù ½ÃÀý ½º½Â Áöºê´Ï¿Í ¸¶Åõ½Ã´Ï½ºÅ°°¡ Ÿ°èÇÏ¿©
±×ÀÇ Á¤½ÅÀûÀÎ Ãæ°ÝÀÌ ÄÇ´ø ÇØ·Î ÀÌ°î¿¡¼ º¸ÀÌ´Â
ȯ»óÀû(ü³ßÌîÜ)À̱⠱îÁö ÇÑ ³»¸éÀûÀÎ ¼Á¤¼º(ßñï×àõ)Àº
±× ¶§ ChopinÀÇ Á¤½Å »óÅÂÀÇ Ç¥ÃâÀÎÁöµµ ¸ð¸¥´Ù.
Çϳ×Ä¿´Â "ÀÌ °îÀº ³Ê¹«³ªµµ ¸í»óÀû(Ù¢ßÌîÜ)ÀÌ´Ù.
´õ±¸³ª Á¤¼°¡ Ã游ÇÑ ½Ã±âÀÇ ¼îÆØÀÌ´Ù.
Àڱ⠵µÃë¿Í ¾ï´¸° °¨Á¤°ú
±×¸®°í ChopinÀ¸·Î¼´Â º¸±â µå¹® ÁýÁ߷°ú
Á¤¿ÀÌ ³ÑÄ¡´Â ¸®µëÀÌ °îÀÇ ±âÃʸ¦ ÀÌ·ç°í ÀÖ´Ù."¶ó°í ¸»Çß´Ù
*
ChopinÀÇ ÀÛÇ°Àº ¾à 200°îÀÇ ÇǾƳë°î°ú
ÿ·Î ¼Ò³ªÅ¸, ÇÇ¾Æ³ë »ïÁßÁÖ°î µî
ÀüÁÖ°î, ¿¬½À°î, ¹ß¶óµå, ¾ß»ó°î, ÁïÈï°î,
¿ÐÃ÷, Æú·Î³×Áî, ¸¶ÁÖ¸£Ä« µîÀÇ ¼ÒÇ°µµ ¸¹ÀÌ ÀÛ°îÇß°í
±×ÀÇ Æ¯Â¡Àº À¯¿¬(êõæã)ÇÑ ¼±À²ÀÇ ´Ü ¼±À² ±¸¼º(Ï°à÷)¿¡ ÀÖÀ¸¸ç
¼±À²(àÁëÏ)ÀÇ ¿òÁ÷ÀÓÀÌ ÀÚÀ¯½º·´´Ù.
¸®µëµµ ÀÚÀ¯½º·± ±¸Á¶(Ï°ðã)¸¦ »ç¿ëÇϸç
ÈÀ½¿¡¼µµ ºÒÇùÈÀ½(Üôúðûúëå)ÀÇ »ç¿ë°ú
¹ÝÀ½°èÀûÀÎ ÃëÇâ(ö¬ú¾)À» ±¸»çÇÏ¿© ½Ã´ë¸¦ ¾Õ¼°¡°í ÀÖ´Ù.
ChopinÀº ÇÇ¾Æ³ë ¿¬ÁÖ¿¡¼ Æä´ÞÀÇ »ç¿ë¿¡ ÀÇÇÑ
À½»öÀÇ Á¾·ù(ðú×¾)¸¦ ´Ã¸®°í ¾à¹Ú(å°ÚÐ)À» ¾Çº¸º¸´Ù
¾à°£ ÀÎÁ¢ÇÑ °¹Ú(ËÚÐ)¿¡ Á¢±Ù½ÃÅ°´Â
¿¬ÁÖ¹ý(tempo rubato:ñ´Ûö)À¸·Î Èļ¼ÀÇ
ÇÇ¾Æ³ë ¿¬ÁÖ¹ý(æÑñ´Ûö)¿¡ Å« ¿µÇâ(ç¯úÂ)À» ³¢ÃÆ´Ù.
±×´Â Æĸ®¿¡¼ »ýÈ°Çϸç
°æÁ¦Àû(ÌèðîÜ)ÀÎ ¾î·Á¿òÀ» Ÿ°³(öèËÒ)Çϱâ À§ÇØ
Æú¶õµå¿Í ÇÁ¶û½º ±ÍÁ·µéÀ» °¡¸£ÃÆ°í ±×µéÀ» ÅëÇÑ Æĸ®ÀÇ »ì·ÕµéÀº
±×¿¡°Ô ¿¬ÁÖ(æÑñ´)ÇÒ ¼ö ÀÖ´Â Àå¼Ò(íÞá¶)·Î Á¦°øµÇ¾ú´Ù.
¶ÇÇÑ ChopinÀº °æÁ¦Àû(ÌèðîÜ) ¾î·Á¿ò ¼Ó¿¡¼µµ
ÇǾƴϽºÆ®·Î Įũºê·¹³Ê(F.Kalkbrenner), ¸®½ºÆ®( Liszt),
Å»º£¸£Å©(Thalberg), Ç츣Ã÷(Herz)¿Í ÇÔ²²
±× ½Ã´ë ÃÖ°íÀÇ À½¾Ç°¡·Î ÀÎÁ¤(ìãïÒ)¹Þ¾ÒÀ¸³ª
ChopinÀº ±×µé¿¡ ºñÇØ ´ëÁߵ鿡 ¾Ë·ÁÁö´Â °ÍÀ» ½È¾îÇß°í
½º½º·ÎÀÇ ¸ð½ÀÀ» µå·¯³»Áö ¾ÊÀ¸·Á ³ë·ÂÇßÀ¸³ª
±×´Â »ì·Õ ¿¬ÁÖ¸¦ ÅëÇØ ÃÖ°íÀÇ ¿¹¼úÀû(çÝâúîÜ) °æÁö(ÌÑò¢)¿Í
°Å´ë(ËÝÓÞ)ÇÑ ±×ÀÇ ÇÇ¾Æ³ë ½ºÄÉÀÏ°ú dzºÎÇÑ Àç´ÉµéÀ»
±×¸¦ »ç¶ûÇÏ´Â ´ëÁß(ÓÞñë)µé¿¡°Ô ³²±è¾øÀÌ º¸¿©ÁÖ¾ú´Ù.
±×·¯³ª ChopinÀº Æĸ®¿¡ Á¤Âø(ïÒó·)Çϸé¼
Á¤Ä¡Àû ¸Á¸íÀÚ(ØÌÙ¤íº)°¡ µÇ¾î Á¶±¹ Æú¶õµå¸¦ ¹æ¹®ÇÒ ¼öµµ,
°¡Á· Ä£Áö(öÑò±)¸¦ ¸¸³¯ ¼öµµ ¾ø´Â
¿Ü·Î¿ò°ú ½½ÇÄ ¼Ó¿¡¼ ÀÛ°î¿¡ Àü³ä(îöÒ·)ÇÏ°Ô µÈ´Ù.
ChopinÀº ½½Ç °æÇè°ú Âü´ã(óÓÓ¼)ÇÑ »ýÈ° ¼Ó¿¡¼
°Ç°ÀÌ ¼è¾à(áñå°)ÇØÁö°í Á¤½ÅÀû, À°Ã¼ÀûÀ¸·Î ȲÆó(üØøÈ)ÇØÁ® °¬´Ù.
ChopinÀÇ °Ç°Àº ´õ¿í ¾ÇÈ(äÂûù)µÇ¾úÀ¸³ª
½É°¢ÇÑ ¿º´(æðÜ») Áß¿¡µµ ·±´øÀÇ ±æµå Ȧ(Guildhall)¿¡¼
Æú¶õµå ¸Á¸íÀÚ(ØÌÙ¤íº)µéÀ» À§ÇÑ ±×ÀÇ ¸¶Áö¸· ¿¬ÁÖȸ¸¦ ¿¾ú´Ù.
1849³â 10¿ù 17ÀÏ ChopinÀº
Ç÷¹À̽º º¥´ý(Place Vendome)ÀÇ Æĸ® îÐ÷È¿¡¼
Æó°áÇÙ°ú ÈĵΠ°áÇÙÀ¸·Î ¼¼»óÀ» ¶°³µ´Ù.
3ÀÏ ÈÄ ±×ÀÇ Àå·Ê½Ä(í÷ÖÉãÒ)Àº ¿¹¼ú°¡¿Í ¸í»ç µî
3,000¿©¸íÀÇ ÀλçµéÀÌ Âü¼®(óÑà¬)ÇÏ¿© ¸¶±×·¹µå ±³È¸¿¡¼
±×°¡ ÀÛ°îÇÑ <Àå¼ÛÇàÁø°î>À» ¿¬ÁÖÇÏ¸ç ¾ö¼öµÇ¾ú´Ù.
±×´Â Æĸ®ÀÇ Æä·¹-¶ó¼ÎÁî(Pere-Lachaise) ¹¦Áö¿¡ ¹¯Çû°í
¹Ù¸£»þ¹Ù(Warsaw)¸¦ ¶°³¯ ¶§ ¼±¹°(àÎÚª)·Î ¹ÞÀº
Á¶±¹ Æú¶õµåÀÇ ÈëÀÌ ±×ÀÇ À¯ÇØ(ë¶úµ) À§¿¡ »Ñ·ÁÁ³°í
±×ÀÇ À¯¾ð(ë¶åë)¿¡ µû¶ó ±×ÀÇ ½ÉÀåÀº ±×ÀÇ ´©ÀÌ¿¡ ÀÇÇØ
¹Ù¸£»þ¹Ù·Î ¿Å°ÜÁ³À¸¸ç Å©¶óÄÚÇÁ½ºÅ°¿¡(Krakowskie)ÀÇ
ÇÁ¼Îµå¹Ì½ºÄ¡¿¡(Przedmiscie) ¼º½ÊÀÚ(Holy Cross) ±³È¸¿¡ äÌöǵǾú´Ù.
ÁÖ¿ä ÀÛÇ°
<·¹ ½ÇÇǵå> <ÇǾƳë ÇùÁÖ°î1.2¹ø>
<ÇǾƳë¿Í °üÇö¾ÇÀ» À§ÇÑ Å©¶óÄÚºñ¾ÆÅ©>
<Æú¶õµå ÁÖÁ¦¿¡ ÀÇÇÑ È¯»ó°î>
<¸ðÂ÷¸£Æ® µ· Áö¿À¹Ý´Ï ÁÖÁ¦¿¡ ÀÇÇÑ º¯ÁÖ°î>
<¾È´ÜÅ× ½ºÇǾƳªÅä¿Í ±×·£µå Æú·Î³×Áî>
<ÿ·Î ¼Ò³ªÅ¸G´ÜÁ¶> <¼ÁÖ¿Í È·ÁÇÑ Æú·Î³×ÁîCÀåÁ¶>
<ÇǾƳë 3ÁßÁÖG´ÜÁ¶><ÇÇ¾Æ³ë ¼Ò³ªÅ¸ 1,2,3.>
<½ºÄɸ£ÃÊ 4°î> <ÀüÁÖ°î 26°î> <ÁïÈï°î 4°î><¹ß¶óµå 4°î>
<Æú·Î³×Áî 16°î> <¸¶ÁÖ¸£Ä« 58°î> <³ìÅÏ 21°î>
<¿¬½À°î 24°î> <¿ÐÃ÷ 19°î>µîÀÌ ÀÖ´Ù.